박나래·성훈, 악성 성루머에 "선처·합의없다! 강경대응!

오늘의핫이슈

박나래·성훈, 악성 성루머에 "선처·합의없다! 강경대응!

디자이너_소은 2023. 5. 16. 10:52
728x90
반응형
SMALL

 

개그맨 박나래 배우 성훈

개그우먼 박나래와 배우 성훈이 말도 안 되는 악성 루머에 제대로 뿔이 났다.

양측 소속사는 곧바로 입장을 내고 선처 없는 대응을 예고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성훈과 박나래가 서울 소재 한 병원 응급실을 찾았다는 글이 게재됐다. 그 과정에서 차마 입에 담기 힘든 성적 표현이 포함돼 논란이 가중됐다.

박나래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는 15일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고,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 및 그 주변인까지 고통받게 하는 현 상황을 더 이상 이를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허위 사실을 유포 및 확산시키는 이들에 대해 엄중한 법적 대응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 및 유포자, 사실무근인 내용을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 등 일체의 행위에 대해 모든 방법을 동원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번 일에 대해 어떠한 협의나 선처도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개그우먼 박나래 배우 성훈

 

성훈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도 “현재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에서 확산되고 있는 성훈과 관련된 루머는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며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고,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고통받게 하는 현 상황을 두고 묵과할 수 없어 강력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카더라식 루머를 사실인 양 생성하고, 무분별하게 퍼뜨리는 유포자들의 IP를 모니터링 및 추적 중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 대응하겠다”며 “이 시간 이후로도 당사는 사실 확인 절차 없이 온라인상에 게재 및 유포하는 모든 허위사실에 대해 엄중한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박나래와 성훈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