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활용하는 방법

감성소은디자인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활용하는 방법

디자이너_소은 2021. 1. 27. 22:12
728x90
반응형
SMALL

아이추워ㅠㅠ 오늘은 너무너무춥네요ㅠㅠ

이렇게 추워도 할 일은 열심히 해야겠죠?ㅎㅎ

오늘은 제가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를 어디에 어떻게 쓰는지

살짝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저는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어플을 엄청엄청 좋아하고 

애정하고 사랑합니다.

프로크리에이트 어플로 엔간한 디자인작업 아이디어 스케치를 하는 것 같아요.

아이디어스케치 뿐만 아니라 이모티콘 작업도 하고있어요 

 

 

로고디자인 초기 시안작업을 프로크리에이트 어플로 했어요

고객님이 원하시는 이미지를 최대한 그리고 

원하는 색감으로 색도 입히고 

거기에 추가하고 빼고 할 아이디어들을 적어가며 열심히 작업해요.

프로크리에이트 어플에 그려두면 사라지지도않고 카톡으로 메세지보내기도 쉽고

맥북으로 파일 바로 에어드랍으로 전송해 컴퓨터로 바로 수정하기 쉽거든요 

 

 

고객님을 만나러갈때도 이것저것 챙기지 않고 

아이패드 하나들고가서 프로크리에이트 어플 딱 열어서 

시안보여드리면서 수정할부분 체크하고  적고 체크하니까 

너무너무 편하고 고객님들도 편해하시며 너무좋아하세요 

저는 진짜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어플없인 디자인작업이 많이 어려워질 정도랍니다 ㅋㅋ

 

특히 가장 많이 활용하는 부분은 이모티콘작업이에요 -

제가 만든 오지큐 이모티콘중 딴딴의 사생활은 아이패드로 그리고 쓰고 

수정작업살짝만 컴퓨터로 할 정도였어요!

지금도 우리럭키를 주인공으로 이모티콘 제작하려고 준비중이랍니다!!

럭키가 주인공인 이모티콘 진짜진짜귀여울 것 같아요 ㅎㅎㅎ 

이렇게 프로크리에이트로 아이디어작업하고 

수정하고 그리고 쓰고 낙서하듯이 작업하다보면 작품이 뙇!!!!ㅋㅋㅋㅋㅋ

엄청나게 멋진 작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렇게 활용을 하고있어요

 

이것저것 만들어보려 요렇게도 그리고 

저렇게도 그리고 

적고 지우고 적고 지우고 

이러다보면 디자인작업이 너무너무 재미있어서

계속하게되요 ㅎㅎㅎ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짱!!

아이패드를 손에 딱 넣었을때 제일먼저 프로크리에이트 어플을 깔았으니까요 ㅋㅋ

애플펜슬까지 있으니 

다른건 하나도 필요없답니다!ㅎ

 

 

이렇게 아이디어스케치 로고작업 스티커작업 명함작업 모두를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를 활용해서 하고있어요

신세계..이거슨 정말 신세계입니다.

바로 사진을찍어서 캘리그라피를쓰기도 쉽고 

굿노트를 활용해 다이어리도 적고 

매출작업도하지만 그중에 정말 최고중 최고는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어플이에요!

아이패드 사용하시는분들이라면 사세요 두번사세요 세번사세요!!! 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세계가 펼쳐지실 겁니다 ㅋㅋㅋ

그래요 저 애플빠...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애플사랑해요!!! ㅎㅎ 

 

자꾸 헛소리를 ㅋㅋㅋ

저는 이렇게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어플을 활용합니다

다른이웃님들은 어떻게 활용하시는지 궁금하네요 :)

유튜브 구독자수는 엄청엄청작지만 

제가 작업하는 모습을 올린 영상이있어 

이렇게 한번.....(부끄)

https://youtu.be/j_KtCGig37c

 

오늘 엄청추운데 내일더춥데요ㅠㅠ

우리이웃님들 내일 옷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ㅠㅠ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