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프로와 프로크리에이트어플을 이용한 인스타툰

감성소은디자인

아이패드프로와 프로크리에이트어플을 이용한 인스타툰

디자이너_소은 2021. 1. 22. 16:52
728x90
반응형
SMALL

아이패드프로3세대 12.9를 사용하고있는 감성소은입니다!

애플펜슬은2세대를 사용하고있어요 !

디자인업을 위주로 작업하는 프리랜서로써

아이패드는 정말 신세계입니다!

저번에 인스타에 올리려고 그린 

완전 초짜 어설플 인스타툰 2컷을 가지고왔어요! 

옴총옴총 열심히 그렸는데

다른 분들에 비하면 답도없이 어설픈 인스타툰 이지만 

그래도 우리 이웃님들께 보여드리고싶어서 가지고왔어용 ㅎㅎㅎ

이 인스타툰 1컷은 

어느분들이나 한번씩은 느껴보셨을만한 느낌을 그려본거에요 -

답답한 사람들과 대화할때 느끼는 벽이랑 대화하는느낌

저 인스타툰을 그릴때 그런느낌을 받았었어요!

그래서 

저렇게 귀염뽀짝하게 내 캐릭터.(제가안경잡이에 단발머리거든요 ㅋㅋㅋ) 가

벽보고 중얼중얼거리는 느낌으로 그려봤어요 

인스타엔 올리진않고 개인소장용으로...ㅋ.ㅋ

너무허접해서요ㅠㅠㅠ

 

이 인스타툰은 

제가 본업이 치킨집 사장님입니다?!!!!!!ㅋㅋ

치킨집과 디자인업을 겸업으로하고있어서 

저희가게 홍보용으로 그려본거에요 !

추운겨울엔 집에서 이불로 몸을 동동감싸고

치킨한마리 먹으면 진짜 최고잖아요!!ㅋ

저희가게홍보용으로 귀염귀염하게 그려본 처갓집양념치킨 홍보용 인스타툰 한컷입니다 ㅎ

처갓집양념치킨이면 당연히 슈프림양념치킨이니까 ㅋㅋ

아이패드와 애플펜슬만 있으면 뭐든 다 할 수 있을것같은 

자신감이 생겨요!!ㅎㅎ

이제 인스타툰도 꾸준히 그려볼 예정입니다!!

다음엔 더 고퀄리티의 인스타툰으로 돌아올게요 

 

오늘은 날씨가 따땃하니 기분이 좋네요!

우리이웃님들도 따뜻한 주말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