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 애견동반카페 밀라플라

카테고리 없음

영주 애견동반카페 밀라플라

디자이너_소은 2023. 5. 18. 10:49
728x90
반응형
SMALL

 

 

 저희동네에도 애견동반카페가 여러군데였습니다! 여기는 처음와본 곳이에요 

영주 애견동반카페 밀라플라는 배달은 한번 시켜먹었었는데 친구찬스로 처음 가보게 되었습니다

뭔데 간판부터 너무 내스타일이었습니다!! 왜케 귀여운가유!!

영주 애견동반카페 밀라플라

간판이랑 벽면사진 제대로 찍고싶었는데 주차를 해둔 차 때문에 대각선으로나마.... 또르르... 애견동반되는줄 알고는있었는데 럭키를 데려올 생각을 못한 애견인 나 반성해라!!  ㅎ 사실은 럭키가 전날 과한 산책으로 인하여 집에서 휴식중이었습니다.ㅋㅋ

 

영주 애견동반카페 밀라플라

주택을 개조한 영주 애견동반카페 밀라플라에 딱 들어서자마자 감탄부터!! 마당이 너무 예뻐요. 외부 테이블도 너무너무 예쁘게 잘 꾸며두셕지고 뭐야 . 이거 우리집 하고 싶을정도였습니다! 이렇게 예쁘기 있나요 ㅠ 날씨가 좀만 시원했으면 바로 테라스에 앉아서 즐겼을거에요!

 

영주 애견동반카페 밀라플라

 

야외테이블도 여러 곳 있었는데 자리자리 마다 너무너무 예쁘게 잘 꾸며두셨더라구요 사장님의 센스가 넘치시는 것 같ㅇㅏ요!

나도 이런카페 하고싶었던 적도 있었는데 ㅋㅋ 지금은 열심히 백수놀이중이네요

 

영주 애견동반카페 밀라플라
영주 애견동반카페 밀라플라
영주 애견동반카페 밀라플라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까지 완전 환상궁합!! 여기를 이제야 와보다니 정말 

여기 핫한곳이 맞나봐요 아는언니도 만나고 ㅋ 

저자리에 앉아서 친구랑 수다를 하루종일 떨엇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영주 애견동반카페 밀라플라
영주 애견동반카페 밀라플라
영주 애견동반카페 밀라플라
영주 애견동반카페 밀라플라

 

영주 애견동반카페 밀라플라 저 이제 여기 단골예약 찜!! 

다음에 갈땐 럭키 꼭 데리고 가서 야외 테이블에 앉을예정입니다 더워도 알빠! 

럭키를 위해서 뭔들 못하리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