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재택부업

알뜰정보공유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재택부업

디자이너_소은 2023. 5. 17. 17:03
728x90
반응형
SMALL

 

제가 가장 오래하고 있는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사이트에요!

다른분들도 많이 알고 계시고 유명한 설문조사 사이트일텐데!

그래도 저도 한번 스리슬쩍 소개하고 갑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설문조사 사이트인데

지금은 어플도 나와있구요!

설문조사를 하면 거기에 해당되는 적립금을 주는 사이트에요

그 적립금은 현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하고,상품권 또는 기부도 가능하답니다!

 

저는 꾸준히 하다가 또 안하다가 다시 지금은 꾸준히 하고있어요

물론 적립금은 현금으로 내 주머니에 쏘옥 ㅋ

 

지금은 다 쓰고 8,090원 남았네요!

생각보다 조사도 많고 좌담회도 많아요

엠브레인 패널파워 좌담회 금액 쎈데!!!

제가 가질 못해요ㅠㅠ 지방에서 하는 좌담회는 거의 없어서 아쉽습니다

 

제 지인은 좌담회 참여해서 쏠쏠하게 용돈 챙기는 중이랍니다!

 

 

설문조사와 좌담회도 정말정말 많은 사이트에요 

제가 좌담회 참석만 가능하다마녀 정말 다 참석했을듯 합니다 ㅠㅠ

 

 

엠브레인 패널파워 적립금 사용방법

보시다시피 적립금 사용방법이에요

저는 계좌이체를 해서 현금으로 받는 쪽이지만

기부도 하고싶어요 언젠가는! 목표입니다

상품권으로도 많이 받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상품권 쓸일이 별로없어서 ㅎ

 

 

 

이번 5월달에 홈페이지를 오늘 처음들어가봐서 늦었지만

행사도 하고 있네요!

 

돈안드는 재택부업 이라면 엠브레인 패널파워가 1등인듯하여

저의 소중한 이웃님들에게 소개시켜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적어두고갑니다 ㅎㅎㅎ

 

 

혹시나 하실생각이 있으시다면

같이해봐요!! ㅎㅎㅎ

 

 

 

 

제 추천링크랍니다 : )

 

https://bit.ly/3Myo3E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