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핀번호 발급받다!!

애드센스

애드센스 핀번호 발급받다!!

디자이너_소은 2022. 6. 15. 21:31
728x90
반응형
SMALL

저한테 올 일 없는 

우체국 우편이 한통 도착했습니다!!

 너무좋은나머지 사진을 못찍은게 한......이 되어버렸네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으려고 그렇게 노력한 끝에 

승인을 받고 신이 나서 열심히 포스팅을하다가 

다시금 헤이해져버린 저는 

(반성하겠습니다) 

멍때리는 와중에 우편물을 하나받고 

다시 티스토리 블로그에 집중하기 시작하려고 마음먹었답니다!!

수익금이 10달러 이상되는 사람에게만 발급된다는 애드센스 핀번호!!!

꺄오!!! 완전 신이나 버렸지뭐에요!!ㅎㅎ

 

보이시나요.... 방금 바로 찍은 사진인데 ㅋㅋㅋ 얼마나 급했으면 다 찢어먹었을까요..ㅋㅋ

아직 수익지급 받을수있는 100달러는 멀었지만 

이렇게  핀번호까지 받고나니 정말 내가 블로그에 열심히해야겠다는 생각이 완죠니 넘쳐납니다

저 ... 이제 진짜 티스토리에 목숨걸어야겠습니다 ㅎㅎㅎ 

이 기분 어찌설명할 수 있을지... 

이제 첫 걸음마 제대로 시작했으니 열심히 열심히 월천!을 위해 달려봅시다!! 우리 이웃블로거님들 

다들 저보다 훨씬 잘하시겠지만 저도 열심히할테니 지켜봐주세요!! 

서로서로 대박납시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