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캔버스 기여자 활동 요소등록

아이패드

미리캔버스 기여자 활동 요소등록

디자이너_소은 2023. 5. 17. 22:33
728x90
반응형
SMALL

저는 여러가지 부업을 도전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디지털파일 판매? 식으로 활동하는게 

크라우드픽과 유토이미지 그리고 미리캔버스기여자 활동이에요!

미리캔버스는 작년에 기여자 등록하고 올 4월말에 처음으로 몇가지 등록을 해뒀었는데요 

그리고 엊그제까지 까먹고있었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번뜩 생각나서 들어가 봤더니 ㅋㅋㅋㅋ

 

 

팔리고 있더라구요!! 깜짝놀랏습니다 

크라우드픽같으면 팔리면 메일이 오는데 

미리캔버스 디자인허브는 승인메일이 따로 안오더라구요 

아니면 제가 확인을 못했을수도있구요!! 

그래도 저렇게 귀엽게 팔리고 있었다니 ... ㅋㅋㅋ

 

 

보시다시피 엄청 잘그린그림도 아니고 그냥 딱 손그림 손글씨에요 

그런데 이런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시니 다행입니다 ㅋㅋㅋㅋㅋ

(사실 제가 그림은 좀 더 잘그리는데 이번엔 발로 그린듯 ...ㅋㅋ)

이렇게 팔리는걸 보니 또 신이나서 ..

어제 또 한그득 등록해뒀습니다 ㅋㅋㅋ

 

 

요즘은 미리캔버스 이용하시는분들이 엄청엄청 늘어난걸로 알고있어요 쉽게 디자인할수있으니 말이에요! 그럼 혹시나 제 이웃블로거 님이 계신다면 @soeundeisng 한번 검색하셔서 필요한거 있으면 써주시길 바래용 ㅋㅋㅋㅋㅋ

 

맨날 홍보 아니면 정보성이네요 ㅋㅋㅋㅋㅋ

먹고살려니 힘들어서그래요 ㅠㅠ ㅋㅋㅋㅋㅋ 

이렇게 돈버는 파이프라인 하나 더 추가요!! ㅎ ㅎ 이제 큰돈이 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LIST

'아이패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패드로 만든 ogq마켓 이모티콘  (2) 2021.01.12
아이패드로 쓰는 감성소은체  (0) 2020.11.05